노화의 영향을 숨기는 방법

노화의 영향을 숨기는 방법

노화의 영향을 숨기는 방법

노화를 작은 할머니의 전통적인 이미지와 청력이나 시력 문제와 연관시키지 말라.

그러나 사실은 오늘날 사람들은 더욱 우아하게 늙고 활기차고 재미난 삶을 살고 있다.

여기서, 우리는 여러분이 새로운 프라임 타임머신 중 한 명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줄 좋은 조언을 해줄 거야!

주름을 피하려면 인상을 그만 찡그려라.

이것이 어리석은 일일지 모르지만, 사실이다.

이렇게 하고 있다고 느낄 때, 재빨리 팔을 꼬집으면 멈추게 된다.

그것은 네가 그 나쁜 인상을 찌푸리는 습관을 고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레스베라트롤을 영양 보충제로서 첨가하는 것을 고려하라.

레스베라트롤이 함유된 음식을 먹으면 젊음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레스베라트롤은 포도와 견과류 모두에서 발견된다.

레스베라트롤은 자연적으로 일본 매듭의 뿌리가 있는 것을 발견한다.

남아메리카에서 유래한 세나 ququenangulata는 아직 또 다른 알려진 공급원이다.

누구와 함께 있든, 어디에 있든 기쁨과 행복을 전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기분 좋게 만든다면, 당신은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돈을 쓰지 않고도 이타적일 수 있고 남을 행복하게 하는 것은 값진 선물이다.

집을 개인화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으십시오.

나이가 들면서 우리의 취향이 변하는 것을 자주 발견하기 때문에, 반드시 당신의 취향에 맞게 집을 지키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갔다면, 편안함을 느끼는 물건들로 자신을 장식하고 둘러싸라.

탐험하고 진정으로 소중히 여겨야 할 여행으로 인생을 살아라.

스스로 목표를 찾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이것은 당신이 동기부여를 받고 성취감을 느끼도록 도와줄 것이다.

우리의 식단에서 너무 많은 설탕을 섭취하는 것은 우리의 장수의 큰 요인이다.

설탕은 수명을 단축시키고 더 빨리 늙게 한다.

연구에 따르면, 설탕은 모든 동물 종의 수명을 단축시킬 것이다.

올바른 종류의 음식을 먹어라.

당신이 먹는 대부분의 음식은 식물을 기반으로 해야 한다.

적당한 식단을 섭취하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모두 건강해질 수 있다.

물을 많이 마셔라.

나이가 들수록 탈수증에 걸리기 쉽다.

따라서 매일 8~10잔의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혈압을 자주 체크해라.

당신은 고혈압을 가질 수 있고 그것으로부터 어떠한 증상도 느낄 수 없으며, “침묵한 살인자”라는 별명을 에르고 있다.

나이가 들면서 심혈관계 시스템을 포함한 체계가 서서히 망가질수록 혈압 감시에 특히 신경을 써야 한다는 뜻이다.

문제가 있으면 빨리 진상을 파악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나이가 들면 살이 찐다.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면 고혈압, 특정 암, 당뇨병, 뇌졸중, 골관절염 등과 같은 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운동요법과 함께 적절한 식단을 따르십시오.

이렇게 하면 노화의 효과가 줄어들고 몸무게가 건강한 수준으로 유지될 것이다.

담배를 피우면, 외모를 유지하고 싶으면 멈추는 단계를 밟아라.

흡연은 주름을 유발하고 입술도 얇게 만들 수 있어 외모를 떨어뜨린다.

흡연은 또한 당신에게서 몇 년을 빼앗아 갈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을 더 빨리 늙게 할 수 있다.

나이가 들수록 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여러 가지 보충제가 있으니 의사에게 물어보렴.

항염증 치료제, 항산화제, 일상 비타민에 대한 그의 추천에 대해 물어보라.

이것들을 소비하는 것은 몸이 젊었을 때 느끼는 것과 활동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보충제들을 당신의 일상적인 자기 관리 계획에 통합시키시오.

은퇴는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인생 최고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수 있다.

이러한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몸과 생활습관을 통제한다면 황금기가 인생의 시간임을 확신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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