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을 위한 좋은 팁

금연을 위한 좋은 팁

금연을 위한 좋은 팁

담배를 끊는 것은 매우 헌신적이고 결단력이 있는 사람들에게도 힘든 일이다.

그만두고 싶은 마음이 드는 흡연자들도 완전히 포기하기는 힘들다.

만약 당신이 흡연 습관을 영원히 그리고 감정적으로 분리시키고 싶다면, 다음의 기사는 당신이 단지 그것을 하도록 도울 수 있다.

담배를 가능한 한 쉽게 끊어라.

차가운 칠면조 길을 가지 마라.

만약 네가 차가운 칠면조를 끊으려고 노력한다면, 너는 결국 다시 술을 마시게 될 것이다.

니코틴은 중독성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당신은 어떤 종류의 치료, 약물, 또는 패치를 이용해야 한다.

당신은 조기 철수를 통해 더 쉽게 만들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그만둘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꼭 피워야 한다면, 시간을 끄는 전술을 사용한다.

집 주위를 산책하거나 차를 마시면서라도 먼저 다른 활동을 하도록 하라.

아마도 다른 것으로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더 많은 몇 분간의 시간이 당신이 담배를 피우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그 담배가 필요하다고 느낀다면, 그것을 연기하는 것은 적어도 그 특정한 날에 하나 덜 피운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많은 전직 흡연자들은 담배를 끊을 때 최면술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면허가 있는 최면술사를 보는 것은 효과적일 수 있고 많은 사람들에게 성공적이라는 것이 증명되었다.

당신이 무아지경에 빠진 동안 당신의 마음에 긍정적인 확언을 심어줌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목표를 향해 계속 노력하는 데 필요한 힘을 얻을 것이다.

당신이 깨어났을 때, 담배는 매력적이지 않아 보일 수 있는데, 그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데 한 걸음 더 다가섰다는 것을 의미한다.

너는 매일 금연을 해야 한다.

그만두는 것은 긴 과정이 될 수 있다.

내일, 다음 달, 심지어 내년까지 걱정하지 마라.

단순히 오늘을 걱정하며 나날이 그것을 가져가세요, 현재의 흡연 습관을 없애려고 노력하면, 이것이 차례로 미래를 바꿀 수 있기 때문이다.

마음을 열고 사람들에게 담배를 끊겠다는 너의 목표를 알려라.

당신의 목표에 대해 아는 다른 사람들은 둘 다 당신에게 책임을 물을 것이고 당신에게 지원 시스템을 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정상 궤도에 오르기 위해 필요한 추가적인 동기일 것이다.

담배를 피우고 싶은 욕구가 압도적일 때 좋은 지연 전략을 써라.

갈망이 생기면 10분만 더 버텨라.

그 10분 동안 뭔가 생산적인 것을 찾아라.

그러면, 그 열망이 끝나고 나면 덜 격렬해질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필요에 따라 이 말을 계속 반복해라.

혼자서 담배를 끊는 것이 힘들다면, 의료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처방약은 담배를 끊는 것을 더 쉽게 다룰 수 있게 할 수 있다.

그것들은 모두를 위한 것이 아니므로, 이 논의는 또한 당신의 상세한 의료 기록도 포함해야 한다.

그는 또한 당신에게 지역 지원 단체, 온라인 자원 또는 그것을 통해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의료 전문가들에 대한 정보를 줄 수 있다.

의사한테 가서 그만두게 도와줄 수 있는지 물어봐.

당신의 주치의는 당신이 가지지 못한 것을 그만둘 수 있는 재원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또한, 의사가 그러한 치료법이 당신의 상황에 적합하다고 느끼는 한, 당신이 그만두는 것을 더 쉽게 하기 위해 약을 처방할 수도 있다.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라.

금연 친구와 가족으로 구성된 지원단을 모아 힘겨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또한, 지원 단체에 연락하여 조언과 상담을 받으십시오.

이해하는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헤쳐나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제 담배를 피우지 않게 되었으니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전략을 세워라.

당신은 새로운 취미, 마사지, 또는 절정에 달한 갈망이 있을 때 격렬한 운동을 시도할 수 있다.

여러분이 시간이 좀 있을 때, 책을 읽거나, 친구와 수다를 떨거나, 여러분에게 새로운 게임을 하는 것과 같은 가벼운 산만함으로 자신을 차지하라.

가족과 친구들에게 담배를 끊기로 결심했다고 꼭 말하도록 해.

그들은 귀중한 자원을 제공할 수 있고 힘든 시기를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지원 시스템을 갖는 것은 당신이 그만두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들 중 하나이다.

담배를 끊으려는 당신의 탐구에 성공할 가능성이 크게 높아질 것이다.

지금쯤이면 담배를 끊는 것이 불가능한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기사의 제안들을 적용함으로써, 당신은 흡연 습관을 과거의 것으로 만들 수 있다.

이 일에 마음을 쏟으면 그것이 얼마나 쉬울 수 있는지 알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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