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가정을 꾸리는 방법

건강하게 가정을 꾸리는 방법

건강하게 가정을 꾸리는 방법

영양은 뉴스에 많이 나온다.

단순히 먹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당신이 먹는 것과 실제로 얼마나 많이 하는지는 큰 차이를 만든다.

영양은 당신의 몸에 연료를 공급하기 위해 필요한 방법이다.

앞의 팁을 통해 배우면 건강한 식단을 만드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드레싱은 샐러드를 먹을 때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피해야 하는 것이다.

크림색 드레싱은 다른 건강한 식사에 지방과 칼로리를 더할 수 있다.

건강한 대안을 위해 올리브 오일로 직접 드레싱을 만드세요.

식감과 흥미로운 맛을 더하기 위해 샐러드에 말린 크랜베리 또는 호두 몇 조각을 얹어라.

좋아하는 음식을 스스로 빼앗는 대신 스타일과 식감이 비슷한 영양가 있는 대안을 선택하라.

자신이 먹는 음식의 영양적 가치를 이해하고, 올바른 대안을 이해하고, 교환할 때 현명하게 선택하는 것이 관건이다.

많은 메뉴에 영양 정보가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더 이상 그렇게 어렵지 않다.

길을 많이 가면 항상 몸에 좋은 간식거리와 식당을 한두 개씩 들고 다니는 것이 중요하다.

공항 내에서의 규칙적인 식사는 찾기 어렵다.

보안 검색을 지우고, 터미널에 앉아 항공편을 기다리는 것, 식사 없이 비행기를 타는 것은 규칙적인 일이다.

그러한 물건들을 가지고 있어서 당신이 목적지에 도착할 때까지 당신을 지탱할 수 있는 영양가 있는 것을 가지도록 하라.

건강한 통곡물이 풍부한 식단을 선택하라.

정제된 탄수화물로 구성된 식단보다 통곡물을 더 많이 섭취하는 사람들이 더 건강한 경향이 있다.

통밀 파스타, 현미, 통밀 또는 7-그레인 유형의 샌드위치 빵으로 바꾸십시오.

이것은 정제된 탄수화물이 가지고 있지 않은 당신의 몸이 필요로 하는 섬유질과 영양분을 줄 것이다.

반드시 견과류, 생선, 살코기, 저지방 유제품, 통곡물과 함께 식단을 섞어라.

다양한 음식을 먹을 때 프리시보충제를 사지 않고도 필요한 영양소를 얻을 수 있다.

빠르고,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을 만들기 위해 약간의 딸기류, 배 또는 복숭아를 퓌레로 만드세요.

이 과일들은 토스트, 칩, 심지어 프레첼에 훌륭한 딥이나 스프레드가 된다.

같은 과일이 계속 반복해서 지루해지지 않도록 과일 선택을 섞고 맞춰라.

영양을 향상시키는 한 가지 방법은 디저트를 강조하지 않는 것이다.

일주일에 디저트를 몇 개 이상 먹지 마라.

알코올 섭취를 줄이고 수면을 개선하십시오.

이 두 가지 중 어느 것이든 얼굴의 모공 확대와 과도한 오일 생성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모공이 크면 내부에 더 많은 먼지와 감염이 일어나 여드름이 생긴다.

하루에 적어도 7시간은 자고 하루에 한 잔 이상은 마시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임신했을 때, 당신은 단 음식이나 나쁜 음식을 완전히 끊을 필요는 없다; 단지 당신이 먹는 단 음식의 양을 줄인다.

좋아하는 것 중 몇 가지를 건강에 좋은 것으로 바꾸십시오.

우리 모두는 가끔 특별한 대접을 받을 자격이 있다.

건강한 간식을 고르는 것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곧 태어날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영양소 필요의 대부분을 공급하기 위해 건강 보조식품에 의존하는 실수를 하지 않도록 하라.

보충제는 건강한 식사 계획에 추가되는 것을 의미한다.

매일 한 개의 종합 비타민만을 섭취하고 음식에서 영양분을 최대한 섭취하는 것은 현명한 일이다.

이러한 조언들은 매우 유익하며, 더 나은 식습관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 정보는 당신의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을 정확히 배우는데 도움을 주었다.

필수적인 욕구를 충족시키면 건강이 좋아질 것이다.

영양을 소홀히 하는 것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바라건대, 이 조언들이 당신을 건강을 위한 올바른 길로 인도해 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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